대관안내

HOME 대관안내 소회의실

소회의실

소개

  • 개요 : 소규모 행사 및 세미나, 토론회 개최 등을 위한 공간
  • 면적(계약) : 223㎡
  • 이용 가능 인원 : 24명

대관 절차

  • 담당자 유선 통화    신청서 등 서류 제출    확인 결과 통보    대관료 입금    행사진행

대관료 산정

[단위 : 원, VAT별도]
계약면적 기준 사용료 비고
대관요금 장비요금
223㎡ 4시간 오전 (09:00~13:00) 22,300원 45,000원 냉·난방비는
사용료의 20%
오후 (14:00~18:00)
1일 09:00~18:00 44,600원
  • 기준시간 미만 사용일 경우에도 기준시간 사용으로 간주
  • 냉·난방 의무사용기간 : 하절기 6월~8월, 동절기 12월~2월
  • 보유장비 : 영상장비(빔프로젝터 등), 음향장비(마이크, 스피커 등)  보유장비 현황 확인

신청서식

  • 시설(소회의실) 사용 신청서 1부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  서식 다운로드
  • 기본 계획서 1부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서식 다운로드
  •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1부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서식 다운로드
  • 시설 사용(변경,취소) 신청서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 서식 다운로드

담당자